설명
색이 다른 두 개의 격자무늬가 체스판 패턴을 이루고 있습니다. 격자를 이루는 칸의 개수를 조절하면 크기가 다른 두 개의 격자가 겹쳐지면서 다채로운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.
상호작용
스케치는 설명, 상호작용, 캔버스 세 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1. 설명 부분은 스케치를 열었을 때 캔버스에 그려져 있는 이미지를 설명하고, 이미지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. 그리고 해당 관점에 기초해서 스케치가
만들어진
의도를 담고 있습니다.
2. 캔버스 부분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부분입니다. 상호작용을 통해 변화하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3. 상호작용 부분은 캔버스에 보이는 이미지와 상호작용하는 부분입니다. 상호작용하는 방법은 스케치마다 다릅니다. 상호작용하는 방법은 캔버스에 직접 상호작용,
슬라이더, 상태 선택, 버튼 이렇게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.
3_1. 캔버스에 직접 상호작용은 스케치마다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.
3_2. 슬라이더는 두 개의 값 사이를 조절할 때 사용합니다.
3_3. 상태 선택은 두 가지나 세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때 사용합니다.
3_4. 버튼은 새로운 색상이나 새로고침과 같이 한 번 입력할 때 사용합니다.
3_5. 이미지 저장 버튼은 모든 스케치의 상호작용 부분의 마지막에 위치해 있습니다. 이미지 저장 버튼을 누르면 현재 캔버스에 보이는 이미지를 본인의 컴퓨터에
png파일로 저장합니다.